본문 바로가기대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본문시작

‘고향뜨락’ 용산역서 무주반딧불 농·특산물 판매

  • 조회수 : 107
  • 작성자 : 기획실
  • 작성일 : 2021-08-30
  • 문의처 : 063-320-2226


추석 맞아 오는 930일까지 홍보·판촉 행사 가져


무주군은 추석명절을 앞두고 오는 930일까지 코레일유통() ‘고향뜨락용산역 매장에서 반딧불 농 · 특산물 홍보 · 판촉전을 연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홍보 · 판촉전은 지난해 6월 코레일유통()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계속 이어진 행사 중 하나다.

 

지난 15일부터 시작된 용산역 판촉전은 무주반딧불유통사업단 등 12개 업체에서 납품받은 머루와인, 천마, 옥수수, 도라지청 등 120여 개 품목을 무주군전문매장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 반딧불 농 · 특산물 시식 · 시음 · 나눔 행사를 비롯한 기획특판행사, 소포장, 택배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병행해 수도권 소비자들에게 무주반딧불농특산물을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용산역은 호남선, 전라선 등의 시종착역이자 수도권 전철 1호선과 경원선, 용산선 상의 환승역으로 교통의 요충지이며, 유동인구가 많아 무주반딧불농 · 특산물을 홍보 및 판매하기에 최적의 장소로 평가된다.

 

또한 코로나-19 감염병이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현시점에 대부분의 대도시 직거래 행사가 취소되는 상황에서 무주반딧불 농 · 특산물을 홍보판촉하는 몇 안 되는 창구로, 수도권 및 전국의 소비자에게 이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군은 매장 내에 손소독제와 살균제 등 방역물품을 비치하고 방문자들의 마스크 착용과 발열 여부를 점검하는 등 코로나19 예방을 위해서도 만전을 기해 나갈 방침이다.

 

또 행사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코로나-19를 예방할 수 있도록 제작된 항균패치를 제작해 배부하고 있다.

 

이 패치에는 무주반딧불사이버장터 홈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가 부착되어 코로나19를 예방하는 효과와 함께 무주군의 온라인 판매 사이트를 홍보하는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

 

무주군농업기술센터 농촌활력과 이종현 과장은 이번 용산역 농·특산물 홍보 판촉 행사를 계기로 소비자와 신뢰의 장이 마련될 것이다라며 지속적인 판매망이 구축되면서 무주군의 농·특산물 우수성과 인지도를 높이고 농가의 소득증대가 크게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

 

 



담당부서 :
기획실 홍보
연락처 :
063-320-2721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