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안성면 공정지구 신규마을 잔여택지 분양

  • 조회수 : 255
  • 작성자 : 기획실
  • 작성일 : 2022-08-10
  • 문의처 : 063-320-2226


공정지구 신규마을 2필지 분양


무주군은 지난 8일 귀농귀촌인 거주기반 조성을 위한 안성면 공정지구(에코빌리지) 신규마을 잔여택지 2필지(무주군 안성면 공정리 3080 3044번지) 분양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무주군에 따르면 현재 공정지구(에코빌리지는) 54개 필지와 예비 귀농인 거주공간 10동과 실습농장, 귀농귀촌 게스트 하우스가 조성이 된 상태로 총 54필지 중 51필지가 분양을 완료했으며, 현재 24세대가 건축이 마무리된 상태다.

 

잔여택지 2필지 분양신청 기간은 지난 8일부터 오는 19(오전10~오후5)까지며, 공휴일은 접수 받지 않는다. 신청서 접수는 우편 및 팩스, 인터넷 접수 등은 하지 않으며, 방문접수(무주군 농업기술센터 농촌활력과 지역재생팀)만 가능하다.

 

안성면 공정지구(에코빌리지) 신규마을 분양공고 및 신청서류는 무주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선착순이 아닌 추첨을 통한 분양 대상자 선정을 할 계획이다. 추첨 시에는 신청자가 필히 참석해야 한다.

 

무주군농업기술센터 농촌활력과 이무상 과장은 이번 안성면 공정지구(에코빌리지) 잔여택지 분양을 통해 귀농 귀촌인들의 무주 정착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라며 인근에는 칠연계곡을 품고 있는 덕유산 국립공원을 비롯해 20분 거리에 위치한 구천동 관광특구 등 다양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곳과 인접해 있어 전원주택으로는 최상의 여건을 갖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무주군 공정지구(에코빌리지)는 대전~통영 간 고속도로 덕유산IC에서 2.5km 지점에 위치하고 있는데다 안성면 소재지와의 거리도 2km정도로 근린생활시설까지 가까워 전원주택지로는 최적의 장소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교통여건으로는 대전과 전주는 1시간 이내, 서울 등 수도권과는 2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으며, 광주와 대구 간 고속도로가 확장되면서 대구와 광주에서도 1시간 30분 정도면 접근 할 수 있을 정도로 입지적 조건이 뛰어나다. //

 

 

담당부서 :
기획실 홍보팀
연락처 :
063-320-2721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