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무주사랑상품권 쓴 만큼 돌려드려요!

  • 조회수 : 192
  • 작성자 : 기획실
  • 작성일 : 2023-05-11
  • 문의처 : 063-320-2721


사용 금액의 최대 5% 자동 적립해주는 페이백이벤트


무주군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무주사랑상품권(카드 · 모바일형)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페이백은 5월 카드 · 모바일 사용 승인 액의 5%를 다음 달에 사용이 가능하도록 충전 · 지급해주는 것으로 가계 경제에 보탬이 되는 것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전망이다.

 

무주군에 따르면 무주사랑상품권의 월 구매 한도는 70만 원으로 카드형 무주사랑상품권 충전은 고향사랑페이 앱 또는 무주농협 등 관내 상품권 판매 대행점에서 가능하며 5% 추가 인센티브는 6월중 충전 예정이다.


모바일 결제는 고향사랑페이 앱 내 기능을 활용해 가맹점에 비치된 QR 코드(키트)를 스캔하면 된다.

 

무주군청 산업경제과 지역경제팀 김헌수 팀장은 카드형 무주사랑상품권을 사용하면 충전할 때 10%, 페이백으로 5%까지 총 15%의 이득을 보는 것이라며

 

“5월 한 달간 한시적으로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인 만큼 놓치지 말고 주민 여러분은 생활하시면서, 무주를 찾는 방문객 여러분은 여행하시면서 요긴하게 쓰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무주사랑상품권 페이백 이벤트는 소비지원 차원인 경우 1개월 이내, 최대 15% 이내 범위에서 허용한다‘23년도 지역사항상품권 발행지원 사업 종합지침 내용에 근거한 것으로,

 

무주군은 5월 이벤트가 부정유통 가능성이 적은 카드형 상품권의 사용을 촉진하는 계기가 돼 건전한 상품권 유통문화를 정착시키는데도 크게 기여할 보고 있다.

 

한편, 무주군은 지난해 총 420억 원 상당의 무주사랑상품권을 발행 · 판매했으며 402억 원이 환전됐다고 밝혔다. ‘22년 상품권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인센티브는 4,967, 1억여 원에 이른다. //

 

 

 

 

 

 

 

 

 

 

 

 

 

  

담당부서 :
기획실 홍보팀
연락처 :
063-320-2721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결과보기